ABOUT

반갑습니다. 

더바이준 대표작가 박인준 입니다. 


매일 새로운 커플의 아름다운 그날의 모습을 남겨드릴 수 있는 행운 가득한 작가로 지내온지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다시 한번 그 시간들을 되돌아보기 위해 홈페이지의 사진들을 찬찬히 들여다보니 결혼식의 식순부터 드레스와 부케 같은 구성의 디자인까지 예전과는 정말 많이 달라졌음을 느끼면서도 여전히 변함없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환하게 웃는 신랑, 신부님의 행복한 미소와 가족들의 따뜻한 눈물이 그것입니다. 우린 그동한 그런 풍부한 감정들을 담아왔습니다.


더바이준이 생각하는 결혼식은 축제입니다. 

그 축제의 주인공만큼이나 그 축제에 초대되어 함께 즐기며 행복해할 줄 아는 작가가 있다면 이미 그 사진의 결과물은 여러분의 마음에 따뜻한 울림을 전달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오랜 시간 최고의 자리에서 저희 더바이준의 사진이 인정받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사진촬영을 '일'이 아닌 축제에 초대되어 함께 즐기려는 저희의 마음가짐에서 비롯하는듯합니다. 사진 기술이나 보정 기술은 누구나 비슷하게 흉내낼수 있지만 현장을 잘 이해하고 그 순간에 잘 어우러지는 기술은 저희 더바이준의 가장 큰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오늘도 여러분의 행복한 어느 날에 초대되어 함께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준비를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아름답고 멋진 그날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작가 소개



박 인 준

대표작가


2008년 본식스냅 작가 데뷔

2013년-2023년 파리스냅 프로젝트 진행

고양이 '봉자' 집사




최 혜 주

이사


2010년 본식스냅 작가 데뷔

2013년-2017년 파리스냅 프로젝트 참여

더바이준의 시작을 함께한 만능엔터테이너




박 상 은

실장


2013년 본식스냅 작가 데뷔

2013년 파리스냅 프로젝트 참여

더바이준 베이비 대표작가